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/결제/입금확인
작성자 더윤(THEYOON)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08-11-2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21

1.Q(질문): 방금 상품 주문했습니다. 어디서 주문내역 확인하나요?

   A(답변): 주문 내역은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쇼핑 ㅡ> 주문내역조회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 

2.Q(질문): 더윤 상품을 전화로 구매 가능한가요?

   A(답변): 전화(031-723-0777)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단 인터넷 주문시 신규 할인 적립금이나 기타등등 다양한 혜택이 가능하니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3.Q(질문): 무통장 입금이 가능한 은행을 알고싶어요?

   A(답변): 무통장 입금은 기업은행을 통해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주문 후 5일이내 입금이 확인 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될수 있습니다.

 

 

4.Q(질문): 주문한 상품금액보다 실수로 더 입금을 했는데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   A(답변): 고객님의 과입금한 금액은 바로 환불가능합니다. 문의(031-723-0777)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5.Q(질문): 주문 취소 후 결제한 카드는 언제 취소 되나요?

   A(답변): 카드 결제 후 당일 주문 취소가 이루어 지는 경우에는 승인 취소도 당일 자동으로 처리되며,

             경과된 후에 취소시에는 해당 카드사별로 정해진 기간(대략 7일)이 소요됩니다.

 

 

6.Q(질문):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.

   A(답변): 당사의 입금 확인은 오전9시~저녁4시까지 실시간 계좌이체및 입금을 확인하며 완료후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약 10분~1시간정도 소요됩니다. 약2시간 정도 입금 확인이 되지 않거나,주문자와 입금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이름이 상이할 시 전화(031-723-0777)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 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