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상품관련문의
  • 반품/교환/환불
     1.Q(질문):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    A(답변): 반품 접수는 전화(031-723-0777)문의로 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반품접수후 7일 이내에(주말 공휴일 제외) 택배 기사님께서 회수 방문하십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상품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주시고 택배 기사님 방문 시 건네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2.Q(질문): 어떤 경우에 상품 반품이 안되나요?

       A(답변):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 상품가치가 떨어졌을때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상품을 받으신 후 7일 이후에는 반품 및 교환 신청이 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3.Q(질문): 반품을 신청 했는데, 그냥 사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   A(답변): 이미 카드 취소및 현금 환불이 된 상태라면 카드 재결제및 현금 재입금 후 사용 가능하도록 처리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이런 경우 전화(031-723-0777)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4.Q(질문): 회수지를 배송지와 다른곳으로 가능한가요?

       A(답변): 회수지 변경이 가능하십니다.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5.Q(질문): 맞교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   A(답변): 주문하신 상품의 교환 요청 시 택배로 방송되는 경우는 맞교환으로 처리되어 상품 배송과 동시에 회수하게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6.Q(질문): 발송전 취소접수를 했는데 배송이 왔어요.

       A(답변): 취소 내역이 바로 확인되지 않아 출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상품을 인수하신 경우 전화(031-723-0777)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며,

                 인수 전이시면 택배기사에게 수취 거부를 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7.Q(질문): 반품했는데 청구서에 카드금액이 나왔어요. 

       A(답변): 카드 결제일 이후 취소 시켰을시 청구가 됩니다. 이경우 카드사에서 다시 환불해 드립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환불이 안되는 경우는 전화(031-723-0777)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8.Q(질문):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   A(답변): 상품 발송전 취소시 바로 환불해 드리며 발송 이후는 상품 반송 완료후 검품 후 이상 없을시 환불해드립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기간은 3~6일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배송관련문의
    1.Q(질문): 배송기간은 얼마나되나요?

       A(답변):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1~3일(주말,공휴일제외)정도 소요 되며 기타 특이 사항 발생시 5일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2.Q(질문): 퀵배송으로도 받을수 있나요?

       A(답변): 퀵배송은 가능 하오나 퀵배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는 조건(착불)으로 발송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3.Q(질문): 상품의 교환, 반품비는 고객 부담인가요?

       A(답변): 상품의 불량,파손,오배송일 경우 교환/반품 비용은 무료이며

                 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일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4.Q(질문): 배송비는 얼마 인가요?

       A(답변): 배송비는 액자 크기별로 3,000~4,000원이며 반품 및 교환시 왕복 비용으로 청구됩니다.

       

         

    5.Q(질문): 무료 배송의 기준은 무엇인가요?

       A(답변): 무료 배송의 기준은 상품군 별로 다르며 더윤목판 액자일 경우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이며

                 기타 제조사 상품일 경우 상품 옆에 무료배송이라 표기 되었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6.Q(질문): 상품 배송 시 지역별로 배송비 추가요금이 있나요.?

       A(답변): 제주도및 도서, 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적용 됩니다.

            

  • 주문/결제/입금확인

    1.Q(질문): 방금 상품 주문했습니다. 어디서 주문내역 확인하나요?

       A(답변): 주문 내역은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쇼핑 ㅡ> 주문내역조회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2.Q(질문): 더윤 상품을 전화로 구매 가능한가요?

       A(답변): 전화(031-723-0777)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단 인터넷 주문시 신규 할인 적립금이나 기타등등 다양한 혜택이 가능하니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3.Q(질문): 무통장 입금이 가능한 은행을 알고싶어요?

       A(답변): 무통장 입금은 기업은행을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주문 후 5일이내 입금이 확인 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될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4.Q(질문): 주문한 상품금액보다 실수로 더 입금을 했는데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       A(답변): 고객님의 과입금한 금액은 바로 환불가능합니다. 문의(031-723-0777)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5.Q(질문): 주문 취소 후 결제한 카드는 언제 취소 되나요?

       A(답변): 카드 결제 후 당일 주문 취소가 이루어 지는 경우에는 승인 취소도 당일 자동으로 처리되며,

                 경과된 후에 취소시에는 해당 카드사별로 정해진 기간(대략 7일)이 소요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6.Q(질문):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.

       A(답변): 당사의 입금 확인은 오전9시~저녁4시까지 실시간 계좌이체및 입금을 확인하며 완료후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약 10분~1시간정도 소요됩니다. 약2시간 정도 입금 확인이 되지 않거나,주문자와 입금자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이름이 상이할 시 전화(031-723-0777)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

  • 회원가입/비번/탈퇴

     

    1.Q(질문): 회원 가입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   A(답변): 신규 회원님께 즉시 사용 하실수 있는 적립금 3,000원을 드립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구매 상품에 따라 2%~5%의 적립금을 지급하여 드리며 후기를 남겨주시면 따로 추가 적립금의 혜택을 받을실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

     

     

    3.Q(질문):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

       A(답변):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을 경우 더윤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만약 입력 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경우 전화로(☎ 031-723-0777)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2.Q(질문): 회원 탈퇴시 유의해야 하는점은 무엇 인가요?

       A(답변): 회원 아이디로 등록되어 있는 적립금 및 할인 쿠폰이 자동 소멸되오니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상품 사용후기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